산성동가구점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시드제로 조회 14회 작성일 2020-10-17 16:19:59 댓글 0

본문

[갑부's 아템] 각종 가구만 1300여점 '초대형 가구 매장'! 연매출은 무려 40억?! | 독한인생 서민갑부

고객 만족도 100% 갑부의 창고형 가구 매장
한 번 방문하면 충동구매X재구매 무조건 각♥

부자가 되고 싶다면, 이들처럼 꿈꿔라! '서민갑부'
매주 화요일 밤 8시 40분 방송

서민갑부 갑부's 아템 https://bit.ly/3j311Ea
윤용운 : 주소와전화번호
부탁합니다
세라공주 : 아사고싶다
함옥금 : 전화번호 알려주세요
손이덕 : 어디인지알수있을까요?
이영모 : 어디로가요. 전화번호요
김순이 : 연락처좀알려주세요
강준치 : 남는게있으니 저렇게파는겁니다
박재강 : 배달은 어찌 하나요 ?? 배달 때문에 많을 듯합니다만.. 바달만 좋다면야 전 바로 장만 7개 사러 갑니다.
곽용순 : 사장님 거기가 어딘지 열락처좀 주세요
별여우비 : 비싸요 기름값 버렸음ㅜㅜ

요즘 가구점에선 어떤 가구가 제일 잘팔리고 유행할까? 400평 매장이 알려주는 BEST 소파식탁 1~3위!



240만원짜리 가구가 70만원?? 아울렛 가구매장 가격공개

용인 리바트 창고형 가구아울렛 할인 매장, 가격 공개~
새롭게 단독주택, 전원주택으로 이사를 가게 되면
기존에 가지고 계신 가구들도 싹~ 바꿔버리고 싶은 욕망.ㅋㅋ
저희도 17년도에 여주로 귀촌하면서
죄다 바꿔버린 기억이 있네요. ^^

이천ALC주택 구독자 친구(인터뷰 영상출연했던 ^^)가
여주에 전원주택을 구입해서 5월말,6월초쯤 이사를 오개 되었어요.
함께 이것저것 준비할 것들을 도와주면서
저도 몰랐던 용인 리바트 창고형 매장을 알게 되어
다녀왔습니당~~~ ^^

예비건축주 분들 중, 가구 바꾸실 분들께 도움이 될 듯해서..
제가 맘에 드는, 눈에 들어오는 가구들 죄다 가격까지 찍어 공개합니다~^^

#가구할인매장 #가구아울렛 #창고형가구매장

전원주택 관련 정보와 함께 소소한 가온파의 전원생활 이야기를\r
함께 하실 분들은 구독! 알림체크 해주세요~~ ^^\r
\r
문의 사항은 카톡 아이디 living00 or 메일 living00@naver.com 으로 부탁드립니다.
자유인 : 에이 요새 사람들이 바보도 아니고.뻥이 넘 심하네
울산날개달자 : 이건 서울 에만 있나요 울산 에 이런 아울 렛은 없을까요
Monte Christo : 그닥 실제로 살건 없더라구요...
Army Old : 차라리 온라인 뒤져서 찾는게 나아요
김경숙 : 정말로 비싸네요
싼게아니네 받을거 다 받는구만
말이야그러니까 : 애초에 할인가격이 정상가 같은데... 할인전 가격은 특별흑우가
ashle : 가구는 예술이고, 가격은 거품입니다.
Peter Mok : 헐~ 거품이 카푸치노급이네
ASMR Youngi Yoo : 가구 아울렛은 못가봤어요. 소개 잘 봤어요. 풀로 드리고 갑니다~
이토순 : 별로 안싼데?

... 

#산성동가구점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2,184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rkb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