몽키진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트럼프 조회 2회 작성일 2020-08-09 20:24:51 댓글 0

본문

진/GIN 종류 별, 집 앞 마트에서 '최저가'를 알아보자

가이드 라인만 제시하는, 마트 최저가를 알아보는 영상
_선택과 '지름'은 본인의 몫/책임입니다
즐거운 집술질 \u0026 홈텐딩이 되시기를 바랍니다
리온YouTube : 진 한국에 팔아여?
tail cock : 불독은 현재 이마트에서만 3만원대 중반ㅜ
ᅳᅳ : 요즘캠핑은안가시나요?
무쏘 : 봄베이는... 봄베이 하다가 헨드릭스진 캬 ... 두진은 내마음찐
hyojin im : 저는 꽃향 극혐하고 오이 향때문에 못먹는데 핸드릭스 진짜 최애 진입니다! ㅎ 저한테는 진짜 언제먹어도 맛있고 주변에 추천해주면 실패한적 거의 없어요 ㅎ
왕서방 : 고든스 가격 더 떨어졌던데 혹시 이유 아시는분 없으신가...
Seungtae Baek : 5:21 처음 뭣도 모르고 더블데이트로 펜션 놀러 갈 때 샀는데 와.. 다들 못먹겠다고 반도 안먹고 창고행이 됐네요ㅠㅋㅋㅋ
AlanAlan : 항상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~
프리미엄 진 영상은 혹시 안 올라오나요..?
SAN : '코리안 진'이라고 불리는 두송주도 리뷰해주시면 재밌을 거 같아요.
porori : 개인적으로 입문자에겐 자기주장이 젤 약한 고든스 진이 젤 좋다고 봅니다. 봄베이는 둘째치고 탱커레이 넘버텐도 첨 마시면 십중팔구 고든스가 더 맛있다고 느껴져요. 고든스 마시다가 다른 진 마시고 싶을 때 탱커레이를 먹어봐야 아 탱커레이가 이런 맛이었구나..

[진토닉_평가전]7가지 드라이 진으로 7잔의 진토닉을 만들었습니다

그동안 미루고 미뤄왔었던...
진토닉 평가전 영상을 드디어 올리게 되었네요
한국에 있는 모든 드라이 진을 이용해서 진토닉 순위전을 했었으면
더 좋았겠지만...
현재 제가 가지고 있는 드라이진 종류는
고든스,비피터,봄베이,브로커스,탱커레이,탱커레이 넘버텐,부들스,불독,핸드릭스,넘버3,몽키47
이렇게 11종류였으며 이 중에서 요사장, 박대리, 피치가 각기 원하는 진을
뽑아서 7개의 드라이 진을 이용해 7잔의 진토닉을 만들었습니다.
당연히 개인 취향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어떤 분들은 의미가 없다고
생각하실지 모르겠네요. ^^

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.
아. 그리고...영상을 끝까지 보시면...깜짝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어요!! ^^
요사장TV : 이벤트 댓글은 이제 종료합니다!!
많은 댓글 감사드립니다. 제가 제대로 세어보진 않았지만 대체적으로 1순위가 넘버3군요.
아마도 피치가 여러 영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진이 넘버3라고 밝혔기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.
그럼 과연...7잔의 진토닉 중 가장 입맛에 맞는. 가장 맛있게 느껴지는 진토닉이 넘버3가 맞을까? 가 관건이 되겠네요. ㅎㅎㅎ
아! 그리고...
7위로 봄베이가 가장 많은거로 보였는데...
영상을 다시금 보시면 아시겠지만...제가 봄베이를 꺼내드는 순간. " 아...하지마~" 라고 외친건
박대리였답니다. ㅎㅎㅎㅎㅎ
자. 그럼 여러분 모두! 내일 결과영상에서 만나요!!
물론...맨 마지막에 결과만 딱! 보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,
선택하는 과정도 봐주세용~ ㅎㅎ
정성원 : 음 no.3랑 탱거레이랑 탱거레이 no.10중 상큼한 향이 나는 탱거레이가 제입맛에 맞는듯합니다
No.3는 뭔가 텅탠에 비해 상큼함이 없달까
정성원 : 이런거 너무좋져 어떤 진이 내 지갑을 파괴시킬까 라는 가대감이
이재영 : 1. 넘버3
2. 핸드릭스

3. 탱10
4. 탱커레이
5. 브로커스
6. 비피터
7. 봄베이
lee19492@naver.com
jun seul : 1. 브로커스
2. 비피터
3. 탱커레이 10
4. 탱커레이
5. 넘버3
6. 핸드릭스
7. 봄베이
simplepa@naver.com
김태성 : 애초에... 앤간해선 알수 없는데....
향은 : 넘버 3
탱커레이 no.10
비피터
탱커레이
브로커스
핸드릭스
봄베이
akfvktan3@gamil.com
지승민 : 1.넘버3
2.탱커레이 넘버10
3.브로커스
4.비피터
5.탱커레이
6.헨드릭스
7.봄베이
ggrgd@gmail.com
P dack : ㅋㅋㅋㅋ사장님 이거 어떻게맞추면 되는건가요?? 일단 맛보게 집으로 보내주세요 경기도 화성시....
임유택 : 1.넘버3
2.브로커스
3.핸드릭스
4.탱커레이
5.탱커레이 넘버 텐
6.봄베이
7.비피터

valen2013@hanmail.net

영상 재밌게 잘 보고 있어요~

[땅우양] 현 1티어 애쉬, 케틀 담당일찐 "진 강의" 진 유저분들 고개 드세요,, 이제 진붕이 아닙니다 【진 강의】【Jhin vs Ashe】【KR C1 AD】【전프로원딜】

▶생방송
트위치 "땅우양" https://www.twitch.tv/zz5152zz
아프리카 "땅우양" http://bj.afreecatv.com/zz4545zz

▶땅우 페이스북
https://www.facebook.com/profile.php?...

▶인스타
zz5152zz

▶광고 문의
이메일 zz5152zz@naver.com


#땅우양#원딜강의#진#진강의
땅우양 : 애쉬 이 자식 딱대 ^__^ 11일날 트위치 연승전해서 괴물쥐님이랑 원딜 드디어만나네요 껄껄 그날 많이보러와주셔용
2 : 암흑우주도 써주실 수 있나요?
커튼 콜센터 : 전 항상 폭결대신 기민함드는데 기민함은 어떤가요??
커튼 콜센터 : 진 영상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돈돈돈돈 : 애들이 저보고 진만써서 진따래요ㅠㅠㅠㅠ
Sun-Ho Gwon : 솔랭에서 진하는데 서폿이 세트였습니다. 한타때 궁 쓴 스웨인 제 옆에 배달시키고 하는말이 "어차피 원딜 진이라 겜 졌음" ㄹㅇ 롤하면서 가장 빡치고 어이 털린 날이었습니다 ^^발
테란계약자 : 이 형 예전 어수 마나무네 진 영상보고 해봤는데 이거도 준나 쌔드라...
적당히 크니까 정글 에코가 3방컷이 나던
신제혁 : 형
진 지금 2티어입니다.
Long Live the Queen : 6:37 틀린 대답입니다...
진은 그저 4 이기 때문에 4티어인 겁니다.
박철형 : 3코어때 딜 보게 맞아보라는거 진짜 공감... ㅋㅋㅋ

... 

#몽키진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1,720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rkb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