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화응대 서비스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쥬얼리 조회 2회 작성일 2020-09-15 00:02:19 댓글 0

본문

CS강사 박강사의 전화응대교육 : 상황별 고객응대 전화예절

#전화응대 #비대면커뮤니케이션 #직장예절

입사후 가장 많이 하는 업무
모두가 해야 하지만 아무나 잘할 수 없는 업무
특히나 오로지 음성으로만 서비스 품질을 판단하고
예측이 불가해 어려운 업무 바로 전화응대입니다.
모든 업무 과정에서 뗄래야 뗄 수 없는 필수적이 요소지만
마땅이 교육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요.
그래서 준비했습니다.
CS강사 박강사의 전화응대기법 '정신공감'교육

00:55 - 전화응대 행동포인트
01:27 - 전화응대 5단계 과정
01:57 - 초기대응 신속한 전화수신
02:39 - 전황응대 양해멘트
03:11 - 전화응대 첫인사 방법
04:00 - 환대하는 음성연출 기법
06:20 - 용건확인 방법
06:37 - 잘못 걸려온 전화 수신방법
07:02 - 타부서로 이관해주는 방법
07:23 - 다른동료에게 전화를 연결하는 경우
07:58 - 부재중임을 알리는 경우
08:28 - 전화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
09:18 - 전화 상담 품질을 높이는 방법
10:06 - 잘 모르는 내용의 문의가 있는 경우
10:21 - 고객이 위치를 묻는 경우
11:30 - 전화종료 전 꼭 필요한 추가문의사항 확인
12:52 - 전화 종료 끝인사 방법


WYP교육컨설팅 박강사 인스타그램 : wyp_edu
꿀도둑 : 전달력이랑 목소리가 좋으시네요!!! 잘봤습니다
Ruby Red : 제가 본 전화응대 영상 중 제일 구체적이고 도움이 많이 됩니다! 감사합니다~
쉿비밀이야 : 강사님 좋은 자료 너무 잘 보고있습니다! 볼 때마다 감탄하게 되어요 ㅎㅎㅎ 저도 교육을 담당하는 사람으로써 혹시 자료를 참고하여 전파하여도 될런지요 ㅠㅠ...저작권에 위배되는 것은 아닐까요..?
테테 : cs상담 부서에서 근무중인데 오늘 아침 팀장님이 영상 틀어주셔서 봤는데 너무 도움 많이 되네요!

구독 좋아요 누르고 갑니다~!!

저도 나중에 cs 강사되고 싶은 마음이 있는데 자주 볼께요 화이팅 입니다!
주워니 : 목소리톤도..단어..어휘..억양..우째그리 아름다운가요ㅠㅠ
말겁나잘해..크흡..
최미선 : 좋은영상 잘봤어요^^
강아지 꿀잠 귀여워ㅋㅋ
션샤인 : 카드Bc카드고객사 업무 bc카드하청업체   분실도난  보상  신청접수및처리  분실도난관련  고객밎가맹점조사  부정사용조사  영업은아니지만 약간114고객센터 느낌 그냥 아웃소싱bc카드 하청 일  어떤가요 여기퇴사율 높나요 대기업사옥에서일하며 유선업무가많다하네요
패루패루 : 박강사님의 모든 멘트는
정말이지 고객을 우선적으로 생각하고 배려하고 있다는게 단어하나에서도 정확하게 느껴집니다~♡
그래서 최고입니다^^*
김도영 : 통신사고객센터에서 근무하고 있는데 교육 끝나고 콜받은지 3일째네요ㅜ 아직까지도 전산이라던가 멀티가 어렵네요...
복수 : 소중한 꿀팁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~^^ 감사합니다~♬

CS교육을 위한 전화응대/전화예절 서비스 3가지 전략,전화응대서비스전략(강의자료제공)

#전화응대 #CS교육 #전화응대서비스
전화응대시 어떻게 하시나요? 무엇이 중요할까요?
혹시 표정은 음성과 연관이 있다는 말 들어 보신적 있으신가요? 너무 물어보기만 해서 죄송합니다. 하나만 더 물어보겠습니다. 여러분은 전화응대 할 때 반갑고 반듯하게 사람을 맞이하듯~ 그렇게 살고 계신가요? 오늘은 cs교육을 위한 전화응대에 대해서 알아볼꺼랍니다.

다음 편에서는 여러분을 너무 힘들게하는 진상고객/악성민원/블랙컨슈머 관련 편을 준비해서 여러분과 자료를 공유할꺼에요.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.

오늘자료는 아래 링크로 들어 오셔서 다운 받으실 수 있도록 올려 놓았습니다.
https://blog.naver.com/kimeunna09/221981175989

강연의날개는 강의 또는 남앞에서 설때, 흡입력있고
연기하듯이 다양하게 접근하는 유연한 방법들을 함께 공유합니다^^

다양한 연기, 스팟게임, 상황연출, 롤플레이, 교육매체, 교육아이디어등을 통해
성인(기업)교육에 어떻게 접근하는지 함께 공유하면 좋으실것 같아요~

강연의 날개는 여러분의 실생활에 유용한 인간관계 기술, 갈등관리,
처세술등 실생활에서 어떠한 방법으로 풀어나가는지
여러분에게 그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.

자신의 재능을 발견해서 누구라도 튜터(강사)가 될수 있습니다!!
처음강의를 해보시는 분, 초보강사님 , 오랫동안 강의를 하면서 기업교육
프로그램을 늘리기 원하시는 분들도 보시면 도움 되실컨텐츠로 편하게 다가가겠습니다~

그 누구나 강의를 잘 할수 있습니다 !!


채널구독하기 : 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J06mdQR3b5kKbc9G1e-tow?sub_confirmation=1
네이버블러그 : https://blog.naver.com/kimeunna09
카톡상담: cheerbiz

[기업교육강사자격증 소수코칭] 교육장소:종각역or강남역,화상LIVE(생방송)신설
https://www.한국기업인재연구소.com
머터리vlog : 44
행복감사 Happy Thanksgiving : 멋진분이시군요 훌 륭하신분이시군요실방 와주셔서감사해요
행복감사 Happy Thanksgiving : 43좋아요풀청으로 응원드릴겁니다 행복하세요
심기철 이야기 삼국지 : 기업교육..재생..9번부터
반복무드사용..풀청들어갑니다~!!!
심기철 이야기 삼국지 : 7번 배우고 있어요
유익한 정보 고맙습니다~!!!
나태석TV : 항상 밝은 모습으로 대해주시니 보는 사람도 밝아지고 좋은것 같네요!!! 영상 잘 시청하고 갑니다 ㅎㅎ
Korea. Creator강선배TV Kang Seonbae : 안녕하세요 #강선배
Korea. Creator강선배TV Kang Seonbae : 안녕하세요 ##지원해드리고 갑니다 영 너무 좋습니다. ## 좋와요 지원하는것입니다.
Five Star Taekwondo : nice sharing your video~great info 33 keep going good friends~
김또또 : 진짜 도움되는 영상이네요 엉알메입니다 ㅎㅎ

[병원언니tv] 병원 서비스 - #31 병원언니가 알려주는 전화응대 핵심 스킬!

#전화응대 #핵심스킬 #병원언니

전화응대가 미숙하거나 힘들었던 병원코디네이터들은
여기로 모여랏!

오늘 병원언니가 알려주는 전화응대 핵심스킬!
이 것 하나만 몸에 익히면 예쁨받는 일 잘하는 직원이
될 수 있다고 병원언니가 장담합니다!

보러 가시죠!

병원탐구생활은 병원언니!
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!
무잉둥 : 저 병원일 하면서 병원언니 보고 진짜 많은 도움 받고 있어용 !!! 그리고 목소리가 어쩜 ㅅ그렇게 좋으세요ㅠㅠㅠㅠ저도 더 노력해야겠어용
DS. Kim : Great upload, thank you. Brilliant video.I have really enjoyed watching it.
멋진영상 잘보고갑니다.하루하루 점점 발전되어 초대박 유투버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힘껏 응원 하겠습니다.
김재은 : 전화응대나 전화상담에 대해서 또 올려주셨으면 좋켔어용^^ 잘 보고있어용 감사해요❤️
멜투비 : 확실히 제가 다른 서비스를 이용할 때도 상담원 분이 그냥 네 라고 하는 것보다 이렇게 질문을 하는 것이 부담도 훨씬 줄고 편리하게 느껴지더라구요ㅎㅎ 보건의료과 재학생인데 꿀팁 감사합니다!!
희동 : 꿀팁니에요 감사합니당^_^
안은지 : 병원코디네이터가 꿈인 고등학교 3학년 학생입니다 코디네이터를 하려면 대학교를 나와야 하나요 ㅜㅜ?
김민경 : 보건학과 졸업생인데 이영상보고 취업 준비 열심히 공부하면 잘 될것같아요!! 항상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❤️

... 

#전화응대 서비스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1,763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rkb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