남자긴자켓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형이쏜다 조회 2회 작성일 2020-09-16 20:20:56 댓글 0

본문

남자분들 제발 바지 이렇게 입지마세요!!! | eng chn sub

#패션 #와이드팬츠 #극대노

유하~안녕하세요 쩡타쿠여러분들 쩡대입니다
여러분의 구독 좋아요는 사랑입니다잇 ㅎ
쩡대로운 패션생활 : 댓글이 많이 달려 글을 남깁니다.
저한테 평가를 부탁하는 분들이고,
제가 컨텐츠 할때 컨셉이 욕쟁이에, 장난치며 드립치는것입니다
저도 옷 잘 못입습니다.
제 생각을 말한거지 정답이라고
말을 한거는 아닙니다.
저도 옷을 잘입진않지만 그래도
못입지도 않습니다.
xx_jdh 인스타 그램입니다!
너무 안좋게말고 좋게 봐주세요ㅠㅠ
긔요미민 : 4:40 포즈랑 의상이 약간 야가미 이오리 느낌이다
걷이 : 6:00 기리보이같음
냄갱진 : 아니 쩡대님한테 평가 받을라고 신청한 사람들인데 평가를 구박만 했다고 쩡대님한테 넌 잘입냐 라고 말하는 게 생각하고 말한거냐
석만든 : 나아키 조거팬츠 아무리 찾아도 안나와요..
품번좀 알려주십쇼
석만든 : 8:05애 나오는 나이키 바지 품번좀 알수있을까요??
골리앗 : 그럼 슬랙스랑 뭘 신으라는 거지?
김백현 : 넘 예민한다 ㅋ
YoungTak Jo : 후드티뭐에요?
Doohee lee : 걍 멸치들이
옷좀 입고 멋있다고 착각함 ㄹㅇ
ㅋㅋㅋㅋㅋㅋ

[남자패션] 남자의 품격 인싸패션 ‘퀼팅자켓’ 반백살 허우대 김배우 뉴트로 패션 주말룩! 데이트룩! 패션코디

나이들어도 멋이나는 남자들의 이유
남자의 품격 ‘퀼팅자켓’

반백살 허우대 김배우의 ‘멋’ 뿜뿜!
지금부터 작렬 하겠습니다.

[세계적인 무명배우 김배우의 이중생활]

#돌려입기 #데이트룩 #주말룩 #남친룩 #주말패션 #오늘패션 #패션코디
#남자패션 #남자꾸미기 #멋내기 #남자코디 #중년패션 #퀼팅자켓 #퀼팅점퍼
#무명배우 #중년모델 #광고모델 #영화배우 #반백살 #50대 #김배우
#일상 #브이로그 #vlog #뉴트로패션 #레트로감성

김배우


[Pepper N Salt]

Instagram: kim_won_beom

Business inquiries:pepper_n_salt@naver.com

MC/ Model/ Actor/ Business

의상

검정 퀼팅자켓 \u0026 베스트 : G.E.N.T
카키 퀼팅 점퍼 : Jeep
브라운 퀼팅자켓 : SPASSO
이현권 : 4~50대 중년남섬패션 컨텐츠하는 유투버중 ..
최고십니다~ 김간지님~~~
I GA : 영상재미있게 잘보고있습니다-:)밝은분위기가 너무 좋습니다 김배우님!
천재영 : 항상 잘 보고있습니다!!
joker : 입들열면 간지
이동주 : 시계는 뭔가요??이쁘네요
sichuan boy : 멋지셔서 많이 배우고 가요 : )
구독좋아요
우뚜 : 안에 입은 목폴라티 어디꺼 인가요?
스타일허 : 너무 멋지십니다...
운정Carl : 브랜드 좀 알려줘요
제리코 : 편해보이고 멋있어요 ~별로 생각못했던 아이뗌인데 한번 도전해볼께요~~

진짜 남자를 위한 가을 아우터,토트백 추천!! (feat.론트)

#론트 #사파리자켓 #야상 #가을남자패션
(해당 영상은 론트 제작지원으로 제작된 영상입니다:)
─────────더보기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
*론트링크
http://www.lohnt.co.kr/

00:00 인트로
00:14 오프닝
01:37 021 롱 사파리 자켓
05:43 047 사파리 자켓
08:25 041 사파리 자켓
10:33 토트백
12:05 싱글 라이더 자켓
12:39 엔딩

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
깡스타일리스트 : (해당 영상은 론트 제작지원으로 제작된 영상입니다:)
개인적으로 사파리자켓, 가방 디테일, 가성비 정말 좋다고생각합니다
-론트 바로가기 : http://www.lohnt.co.kr/

-타임라인
00:00 인트로
00:14 오프닝
01:37 021 롱 사파리 자켓
05:43 047 사파리 자켓
08:25 041 사파리 자켓
10:33 토트백
12:05 싱글 라이더 자켓
12:39 엔딩
진재윤 : 롱사파리 자켓에 입은 찐청 정보 알수있을까요??
조상진 : 형.....사파리 41 샀는데 바로 할인때려버렸어ㅜㅜ
shy : 영상보고 롱사파리자켓 구매했습니다
제가 정말 찾던 디자인인거 같네요
입어보니 은근 사이즈가 크네요
좋은 제품 추천 감사합니다~
이찬경 : 평소 180/83 에 105입는데 사파리 041 xl가면 세미오버로 맞을까요?
김준연 : 8:08 가을 코디 인가요? 겨울 코디 인가요?
썬키 : 영상에 착용하신 팬츠 정보좀 알수 있을까요??
B최견우 : 첫번째 코트보고 장교용 우의가 생각나는건 저뿐인가여..?
롤롤 : 깡형 여자분콜라보 영상보고 041 삿었는데 덕 분에 나머지 두개 싸게 잘삿어요~
Oh JIN HO : 안녕하세요!
혹시 화이트 슬랙스 정보 알수있을까요?!

... 

#남자긴자켓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1,763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rkb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